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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의 잠재 고객 발굴에 필요한 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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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저격후라이팬 2020. 7. 20.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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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의 잠재 고객 발굴에 필요한 지식



사업에서 성공하려면 리드를 창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적절한 리드 생성 전략이 없다면 비즈니스는 순탄치 않을 것이다.


다음 기사에는 더 나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고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많은 훌륭한 조언들이 포함되어 있다.


리드 생성에 대한 전문가가 되는 것은 비즈니스 성공을 보장하는 좋은 방법이다.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치는 리드를 더 많이 창출할 수 있도록 소비자 구매 주기를 염두에 두십시오.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제안을 검토한 후 구매 결정을 내린 후에 정보를 찾는다.


만약 당신이 그 주기에 콘텐츠와 제안들을 겨냥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를 고려하도록 도울 수 있다!



디지털 광고 캠페인별 랜딩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이 잠재 고객을 웹 사이트로 바로 이동시키는 것보다 종종 당신의 사업에 더 좋다.


당신은 그들이 찾고 있던 정확한 정보를 그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연락처 양식을 포함하면 리드를 더 잘 생성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최고의 단서를 얻고 싶다면,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오글거릴 수 있는 과대 광고는 피하라.


대신, 소비자들에게 왜 당신의 제안이 그들에게 이로운지 말해라.


최대한 정직하게 지내서 신뢰를 쌓으십시오.




차단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처리하십시오.


자료를 받지 않으려는 사용자를 신속하게 제거하십시오.


당신은 그들의 사생활을 존중해야 하지만, 또한 그들에게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전화기의 가치를 알아두십시오.


현지에 전화하는 것은 훌륭한 납 발전기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업에 놀랄지도 모르고, 혹은 사람들이 당신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듣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보조제를 팔든 칫솔을 팔든, 저 밖에 그 물건을 찾는 사람이 있으니, 경적을 울리고 한 번 해봐라.




당신의 분야와 관련된 일이 당신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웨딩 쇼를 가치 있게 여길 것이다.


신혼부부가 새 집을 사려고 하는 경우가 많아 홍보하기 좋은 곳이다.


너희 동네에 뭐가 있는지 알아보려면 기밀을 봐.




지역 기업과 대화하십시오.


당신은 조직 제공자일 수 있고, 당신의 아이디어와 방법은 다른 사업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지식으로 다른 사람들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귀사의 비즈니스에 가장 감사할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리드 수집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초점을 좁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일반적인 리드의 기반을 구축하는 것은 괜찮다.


비록 여러분이 목표한 단서를 수집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래서 여러분은 소비자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에게 말하라.


당신이 친근한 대화를 나눌 때, 그리고 누군가 당신이 팔고 있는 정보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판매고를 내기 전에 그들의 관심을 측정해 보아라.


고압적인 것은 사람들을 겁주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검토하고 영업 활용 방안이 명확한지 확인하십시오.


무엇을 팔려고 해도 사람들은 그것을 사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명확하고 간결하다.


일을 지나치게 복잡하게 만들지 마라.




현재 고객이 귀사를 어떻게 찾았는지 조사하십시오.


Google Analytics는 트래픽이 어디에서 생성되었는지 보여줄 수 있다.


그들은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서 왔니? 네 이름을 알아낸 포럼이 있어? 정답이 무엇이든, 그것은 당신이 추가적인 강력한 단서를 발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옆에 있지 않으면 웹사이트에서 많은 단서들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새로운 단서들을 얻기 위해서는 그러한 주요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해야 한다.


당신의 캠페인은 다양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전술이 성공하는지, 그렇지 않은 전술도 볼 수 있다.




리드 데이터베이스를 구입하려는 경우 해당 데이터베이스를 적용하십시오.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는 시장의 특정 틈새시장을 필요로 할 수 있다.


이 옵션이 사용자에게 맞지 않으면 사용하지 마십시오.


결국 수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목표 인구 통계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될 겁니다.




품질 좋은 리드를 창출하지 못하는 것이 대부분의 비즈니스의 마지막이 될 것이다.


바라건대, 여러분은 여러분의 리드 제너레이션 노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을 배웠으면 한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하는 방법을 배웠다면, 당신은 당신의 독특한 필요를 충족시킬 과정에 약간의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손님이 결코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